유니티(Unity) 프로그래밍 시작하기
총 학습일:390일 | 학습시간:21시간 | 난이도:초급 | 강사:박수인 | 강의금액:62,370원 | 교재:없음
네트워크·프로그래밍
- 게임 엔진은 처음 사용해보는데 입문자도 쉽게 이해될 수 있게 자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. 유니티 기능을 다루는데 필요한 입문강의로서 만족스럽습니다.
- 스크립트의 기초부터 짚어주어 좋았습니다.
- 강의에서 사용하는 유니티가 구버전이라 코딩 호환이 힘들거나 일부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.
- 어려워요.. 그리고 구버전이라 스크립트도 그렇고 유니티도 그렇고 호환이 잘 안되는 문제도 있구요ㅜㅜ 그리고 뒷부분은 학습목차가 잘못써있어요!! 이번학습목표라고 써있는데 다음회차 동영상에 설명되어있네요.....
과정분류
- NCS직무분류 : (08030205) 게임콘텐츠제작강의더보기>
※ 기업규모별 지원금 안내
중소기업: 원 / 중견기업: 원
/ 대기업: 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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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금액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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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금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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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재금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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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비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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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차 | HRD-Net 훈련과정 바로 신청하기
강의목표
- 유니티(Unity)엔진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학습하여 게임기획, 게임그래픽, 게임프로그램의 직무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유니티(Unity)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인 C#의 기본 문법을 유니티(Unity)스크립트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유니티(Unity)에서 제공하는 기본 스크립트 함수를 학습하여 유니티(Unity) 구조에 맞는 프로그래밍을 작성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게임에 사용되는 리소스(게임캐릭터, 지형 등)를 스크립트와 연동하는 방법을 학습하여 게임에서 원하는 결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게임세계에서 발생하는 충돌처리를 학습하여 게임 상의 상호 작용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.
- 유니티(Unity)게임개발에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을 학습하고 동작변경방법을 적용하는 스크립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.
- 유니티(Unity)에서 사용하는 UI(User Interface)에 대하여 학습하고 UI를 에디터 상에서 구성하는 방법과 UI이벤트를 처리하는 스크립트를 작성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강의내용
- 유니티 인터페이스 구성에 대해 학습합니다.
- 게임오브젝트 구조에 대해 학습합니다.
- 3차원 구성요소에 대해 학습합니다.
참고사항
- 본 과정은 [유니티 2018] 프로그램으로 학습진행 및 과제 제출이 가능합니다.
- 프로그램은 별도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구비여부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- 강의 내 사용하는 프로그램 버전과 상이할 경우 메뉴 구성이 다를 수 있습니다.
추가정보
학습방법 : html5
학습정원 : 150명
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수강포기 시 패널티
훈련수강 중
수강포기한 경우 지원한도액이 차감됩니다.
수강포기 횟수 |
1회 |
2회 |
3회 이상 |
지원한도액 차감 |
20만원 |
50만원 |
100만원 |
학습목차
- 유니티(Unity) 프로그래밍 시작하기
- 1. 유니티 개발 환경구성27 분
- 2. 게임오브젝트와 컴포넌트28 분
- 3. 3차원 구성요소28 분
- 4. 스크립트 다루기(1)28 분
- 5. 스크립트 다루기(2)28 분
- 6. 유니티 기본함수(1)27 분
- 7. 유니티 기본함수(2)28 분
- 8. 트랜스폼 다루기(1)29 분
- 9. 트랜스폼 다루기(2)27 분
- 10.트랜스폼 다루기(3)28 분
- 11.게임오브젝트 다루기(1)29 분
- 12.게임오브젝트 다루기(2)28 분
- 13.게임오브젝트 다루기(3)28 분
- 14.게임오브젝트 다루기(4)27 분
- 15.게임오브젝트 다루기(5)27 분
- 16.키보드입력27 분
- 17.마우스입력28 분
- 18.충돌처리28 분
- 19.애니메이션35 분
- 20.User Interface(UI)36 분
강사소개
강사명 |
박수인 |
약력 |
[학력] 서울예술대학교 디지털아트과 졸업
[경력] (주)코어밸런스 한국디지털컨버전스협회 (주)브이에이커뮤니케이션즈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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