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HD]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
총 학습일:390일 | 학습시간:5시간 | 난이도:초급 | 강사:남혜원 | 강의금액:40,000원 | 교재:없음
※ 기업규모별 지원금 안내
중소기업: 원 / 중견기업: 원
/ 대기업: 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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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의금액 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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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금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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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비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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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차 | HRD-Net 훈련과정 바로 신청하기
강의목표
- Zbrush의 주요기능을 익히고, 예제를 실습해 봄으로써 실전 활용도를 높일수 있습니다.
강의내용
-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에 대해 학습합니다.
- 스컬프팅 (sculpting)에 대해 학습합니다.
- 툴과 서브툴의 이해에 대해 학습합니다.
학습대상
- Zbrush를 사용하여 게임, 애니메이션에 활용되는 캐릭터를 만들고자 하는 학습자
- 게임 개발에 활용되는 3D 프로그램의 최신 트렌드를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
- Zbrush의 기본에서 더 나아가 실제 제작에 활용하는 방법을 익히고자 하는 학습자.
- 새로운 3D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을 더 넓히고 싶은 학습자
참고사항
- 본 과정은 기초와 활용 2개 강의로 이루어져 있는 시리즈 강의입니다.
- 본 과정은 Zbrush 2020 버전 기준으로 학습진행됩니다.
- 프로그램은 별도 제공되지 않으니 개인구비여부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- 학습자료실 내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학습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추가정보
학습방법 : 동영상
학습정원 : 150명
근로자 직업능력개발훈련 수강포기 시 패널티
훈련수강 중
수강포기한 경우 지원한도액이 차감됩니다.
수강포기 횟수 |
1회 |
2회 |
3회 이상 |
지원한도액 차감 |
20만원 |
50만원 |
100만원 |
학습목차
- [HD]3D 게임 디자이너에게 배우는 Zbrush 2020 기초
- 1. 프로그램 설정 및 기본 메뉴 소개29 분
- 2. 스컬프팅 (sculpting)33 분
- 3. 툴과 서브툴의 이해26 분
- 4.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121 분
- 5. Zsphere를 이용한 모델링_0218 분
- 6. 셀렉션, 마스킹, 폴리그룹 24 분
- 7. Zmodeler 브러시21 분
- 8. 서브디비션(subdivision)의 활용22 분
- 9. 다이나메시(DynaMesh)Sculptrio Pro의 활용22 분
- 10.페인트, 매테리얼, 텍스쳐맵의 이해27 분
- 11.모델 수정하기23 분
- 12.모델의 시각화, 분석, 내보내기20 분
강사소개
강사명 |
남혜원 |
약력 |
[학력] - Carnegie Mellon University [경력] - Northern Illinois University Deklb, IL - 강사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Foster City, CA - Environment / UI Artist, |